이야기방

정기후원과 일시후원 차이점?

정기후원은 최소 육개월이상, 삼만원 이상의 지속적인 후원을 뜻하며, 일시후원은 핸드폰이나 ARS,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단발적인 후원의 형태를 뜻합니다.

기업후원이란?

사회환원 사업이 한창인 추세에 맞추어 기업이나 업체의 명의로 아이들에게 사랑을 후원하는 것으로 사이트 내 함께하는 기업에 배너를 달고 홍보효과도 거둘수 있으며, 아울러 연말공제의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품후원이란?

기업이나 개인이 사용하지 않는 재활용품이나 후원물품을 받아 소년소녀가장에게 적절히 지급하는 일종의 사랑의 아나바다 운동입니다.

자원봉사란?

아이들과의직접적인 만남을 통해좀 더 적극적인 사랑을 나눠주실 수 있으며 본 단체의 크고 작은 행사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원봉사를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개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천사와 하늘천사 어떻게 다른 건가요?

아기천사는 소년소녀가장 아이들을 칭하는 것이며 하늘천사는 사랑을 나누고자 애쓰시는 여러분을 뜻합니다.

아이들과 일대일 만남을 원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처음부터 아이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희망하시며 아이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저희 단체에서는 오랜 경험상 이러한 경우 일방적인 후원 또는 관계중단등의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 그 과정에서 우리의 아이들이 상처받는 안타까운 일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본 단체에서는 일대일 결연에 있어서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이 가능하다고 판단 될 경우에 한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일대일 결연 진행과정
1.먼저 본 단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2. 그 후 3개월 이상의 정기후원을 하셔야 합니다.
3. 본 단체에 아이의 프로필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들의 프로필은 성별, 나이, 지역에 상관없이 1~2명이 배정됨을 알려드립니다.)

엔젤레터란 무엇인가요?

작은사랑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웹진으로 정기구독을 신청해주시면 매달 여러분께 배달됩니다.

소년소녀가장 수련회관 조성기금에 대해

가난을 구제할 길이 교육이라 말하면서도 정작 가난은 교육의 기회조차 주지를 않습니다. 우리아이들에게 좀 더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교육을 통해 꿈과 희망을 나눠주고자 본 단체가 심도 있게 준비하는 사업입니다.

대표인사말

1